충주 G-Plan 학원 원장님 추천글

충주 G-Plan 학원 원장님 추천글
대형학원의 전방 물량공세에 과외, 교습소들의 후방공격 그리고 정부정책과 매일 사투를 치르고 계신 원장님 여러분. 밤마다 소주잔 앞에서 누구를 원망한들 달라질게 없겠지요. 각자 학원만의 생존 전략을 세워야 살아남을텐데…

학원운영, 수업, 상담에 운행까지 모든 걸 다 처리해야하는 ‘작은학원’ 원장으로서 강사 구하기도 어려운 판에 장기적 생존전략까지 세우며 살아가기란 정말 힘겨운 일이지요.

그렇다고 손 놓고 있을 수는 없어서 저희 학원만의 색깔을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아이디어를 짜내고 해서 동네에서는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으나, 항상 뭔가가 부족한 듯하고 더 나은 무언가를 해야만 할 듯한 압박감에 결국 프랜차이즈를 찾게 되었습니다. 참 많은 설명회를 찾아다녔습니다만 다들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본사의 요구를 따르다 보니 많은 비용이 들고, 정작 망설이게 되는 건 힘겹게 만들어 놓은 우리 학원만의 색깔을 버려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IMT수업 동영상을 보고 바로 이거다 싶어 부산까지 찾아가 시연을 보고 바로 계약을 했습니다. IMT는 우리 학원만의 색깔을 잘 살리면서도 우리의 색깔을 더욱 또렷하게 해줄거란 확신이 들었습니다.

IMT로 수업을 하던 첫날 아이들의 눈빛을 잊지 못합니다.

학원 생활 10여년 동안 수업 시간에 학생들의 그런 눈빛을 본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단순한 재미만을 추구하는 프로그램이라면 몇 번의 수업만으로 흥미를 잃을텐데 본격적으로 수업을 시작한지 두 달이 조금 못 되었는데 벌써 아이들끼리 입소문으로 신입생을 데리고 오더군요. 얼마전 갑자기 한파가 찾아와 미처 난로를 준비하지 못한 상황에서 IMT수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춥다고, 손이 시렵다고 칭얼대던 녀석들이 옆 친구를 이기려고 수업시작 몇 분만에 경쟁심으로 얼굴들이 발그레해지는 모습을 보며 다시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IMT는 확실히 우리 학원의 든든한 무기이다. 경쟁학원과의 전투에서 자신감이 생긴다.’ 는 확신 말입니다.

혹 영어 프로그램을 찾고 계신다면, IMT영어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염치불구하고 IMT가맹학원에 찾아가서 수업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고 결정하세요. 저와 같은 확신과 자신감으로 이 전쟁터 같은 학원업에서 꼭 승리하시기를 바랍니다.

타지역에서 나날이 가맹점이 늘어가는 모습을 볼 때면 제 판단이 옳았다는 걸 다시 확인합니다. 저희 학원과 함께 본사 또한 나날이 발전하여 더 좋은 무기(?) 공급을 부탁드립니다.

충주 G-PLAN학원장 문효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